본문 바로가기
한국남자-포르투갈여자 커플 이야기/연애

포르투갈 리스본 아우구스타 거리, 아우구스타 아치, 코메르시우 광장 관광

by 코포커플 2022. 10. 10.
728x90
반응형

 

 

 관광객들이 많은 아우구스타 거리를 지나 리스본의 아우구스타 아치에 갑니다. 개선문처럼 생긴 건물의 옥상에서는 아름다운 리스본의 구시가지 거리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건물앞에서는 k-pop 댄스팀이 춤을 추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구경을 하고 있었습니다.

 

 
 
 

 입장티켓을 끊고 옥상으로 올라 가봅니다. 중간에 볼 거리는 크게 없고 옥상에서의 전망이 큰 볼거리입니다.

 

 옥상에 올라가니 포르투갈의 대표명소 코메르시우 광장이 한 눈에 내려다 보입니다. 관광객들이 조그맣게 보입니다. 코메르시우 광장 너머로는 테주강이 보입니다.

 

 

 옥상에서 내려와 코메르시우 광장에서 아치를 바라보았습니다. 아까 있던 옥상에서 사람들이 조그맣게 다시 저희를 내려다 보고 있습니다. 땡볕이 내리쬐는 광장에는 동상과 아치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관광객들이 즐비했습니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테주강변을 따라 걷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리스본 구시가지는 옛모습을 간직하고 있어서 관광하기 좋습니다. 아우구스타 거리에 즐비한 음식점들과 상점들 그리고 아우구스타 아치, 코메르시우광장은 가볍게 둘러보기 좋습니다.

 바로 옆에 위치한 알파마 지구도 걷기에 좋습니다. 포르투갈의 옛동네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기 때문에 언덕길이 많지만 곳곳이 사진스팟입니다. 

 물과 선글라스, 선크림은 필수로 챙겨가는 것이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