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인의 포르투갈 생활/일상

포르투갈 WTF 통신사에서 휴대폰 개통하기

by 코포커플 2022. 7. 17.
728x90
반응형
콜롬보 쇼핑몰

 입국을 하지 얼마 되지 않아 필요한 물건들을 사러 콜롬보 쇼핑몰로 갔다.

 

 1층부터 돌아다니고 있었는데 삼성 스토어가 보였다. 그렇게 계속 돌아다니다 보니 WTF매대가 있었다. 포르투갈 휴대전화번호를 만들어야했기에 겸사겸사 한 번 가보았다.

WTF 포르투갈 번호 개통

아무기대도 없이 가봤는데 꽤 괜찮은 프로모션을 하고 있었다.

 가장 비싼 요금제를 12.5유로에 할인행사를 하고 있었다. 6개월 동안 매달 12.5유로로 가장 좋은 요금제를 쓰고 6개월 이후에는 내가 쓰고 싶은 요금제로 바꾸면 된다고 했다.

 가입을 위해서 여권이 필요했다.

 유심카드는 무료였고 통신요금 12.5유로를 선불로 지불했다. 24시간 이후에 자동으로 개통된다고 했다. 24시간 이후에 유심을 끼우니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었다. 속도도 아주 괜찮았다.

 

 이 봉투 뒷면에 개통된 전화번호가 적혀있다.

 

 이 카드 뒷면에 유심 비밀번호(PIN)가 있으니 꼭 기억하거나 잘 보관해야한다. 휴대전화를 껏다켜니 한국과는 다르게 유심비밀번호를 먼저 입력하라고 뜬다. 뭣도 모르고 휴대폰 재부팅을 했다가 식겁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