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남자-포르투갈여자 커플 이야기/연애

리스본 일본축제 - Festa do japão 2023 lisboa

by 코포커플 2023. 6. 25.
728x90
반응형

 점심은 무나치킨에서 치킨을 먹고 Festa do japão 일본축제가 열리는 벨렝으로 갔습니다. 

 카이스 두 수드레 역에서 기차를 타고 10분정도 가니 벨렝역에 도착했습니다. 벨렝역에서 내려서 조금 걸어서 가니 행사장인 바스쿠 다 가마 정원에 도착했습니다. 

 

일본 축제 1

 

 이 날 날씨가 엄청 더웠습니다. 태양볕이 너무도 강렬했습니다. 그늘 없이 저렇게 정원 한 가운데 행사장을 만든 것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일본 축제 2

 안전한 행사를 위해 112 소방차, 구급대원들도 있었고 112 경찰 분들도 있었습니다. (포르투갈은 소방,구급,경찰 모두 112입니다)

 

 

일본 축제 3

 

 

일본 축제4

 

 가운데 메인 스테이지가 있어서 행사가 끊임없이 있었습니다.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일본 전통악기로 보이는 것을 연주하고 있었습니다. 

 메인 스테이지를 기준으로 양 옆에 행사 천막이 정렬되어 있었습니다. 천막마다 각종 이벤트도 하고 있었습니다. 피규어도 팔고 인형도 팔고 일본 차,도기도 팔고 다양한 상품들이 있었습니다.

 후지쯔 천막에 가니 나무 젓가락을 홍보용으로 나누어주길래 여자친구와 저 하나씩 받아왔습니다.

 그 외에도 일본 맥주, 일본 라멘, 타코야끼 등등 맛있는 음식들을 팔고 있었는데 점심을 바로 먹고 가서 그런지 배가 불러서 음식은 먹지 않았습니다.

 

일본 축제 5

 유도, 가라테, 검도 등을 홍보하는 천막도 있었습니다.

 

 

일본 축제 6

 

 곳곳에 코스프레를 한 포르투갈 젊은 분들도 많이 보였고 기모노를 입은 분들도 간혹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행사에 참여하고 있었습니다.

 다 보지는 못했지만 일본 음식, 일본어, 일본 무술, 일본 컨텐츠, 일본 차, 일본 기업, 일본 대사관 등 총 출동하여 한 곳에서 일본 문화를 체험 할 수 있었습니다.

 조금 더 구경하고 싶었지만 땡볕에 있기에는 너무 더워서 한 바퀴 둘러보고 집에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