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인의 포르투갈 생활/일상

월드컵 시즌의 포르투갈 맥주 소개

by 코포커플 2022. 12. 5.
728x90
반응형

 월드컵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맥주입니다. 시원한 맥주와 치킨을 곁들이며 재밌는 경기를 보면 그만한 행복이 또 없습니다. 이번에 장보러간 김에 월드컵 시즌이기고 하고 맥주 할인도 하길래 포르투갈 맥주 브랜드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포르투갈 맥주브랜드에는 다양한 브랜드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우리나라의 카스와 하이트처럼 양대산맥을 이루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슈퍼벅과 사그레스라는 맥주 브랜드입니다.

 

슈퍼벅과 사그레스 1

 외산 맥주브랜드들 틈에서 슈퍼벅과 사그레스가 나뉘어서 맥주 진열대를 한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장을 보러 갔는데 월드컵 시즌이라 그런지 대폭할인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최대 50%까지 할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슈퍼벅과 사그레스의 경쟁은 정말 치열합니다. 포르투갈 축구리그에 리스본을 연고로하는 유명팀이 두 팀이 있습니다. 스포르팅과 벤피카인데 이 두 팀은 라이벌 관계입니다. 이들의 치열한 경쟁관계처럼 슈퍼벅은 스포르팅을 후원하고 사그레스는 벤피카를 후원하며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슈퍼벅과 사그레스 2

 슈퍼벅과 사그레스 둘다 우리나라의 카스와 하이트보다 맛있다고 생각합니다.어느 것을 골라도 맛있게 마실 수 있습니다.

 대폭 할인을 하길래 포르투갈 시간으로 월요일 저녁에 있을 2022 카타르 월드컵 16강전 대한민국vs브라질 경기에 대비해서 슈퍼벅 맥주 2캔을 샀습니다. 맛있는 맥주와 함께 맥주를 마시며 경기를 볼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